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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범한 사람의 입장에서 포뮬러 1을 설명하려고하면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포츠는 오랜 세월에 걸쳐 다소 복잡해졌습니다. 당신이 차에서 뛰어 다니고, 연료로 가득 채우고 트랙 주위에 폭탄을 투하하고, 안전 벨트 또는 내화성 작업 바지를 내던 날은 사라졌습니다.

 

이제 이것은 누가 운동 에너지를 물리적인 힘으로 변환할 때 가장 효율적일 수 있는가에 관한 것입니다. 차량 주변의 공기 흐름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여 포장 도로에 확실히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신뢰성있는 레이싱을 통해 누군가가 이길길 원합니다.

 

F1은 레이싱 카를 만들고 빠르게 달리는 데 있어서 현대 기술의 최전선에 있다. 그 팀들은 결승전을 통과하기 위해 계속해서 서로를 앞서려고 노력하고 있다. 연구 개발 팀은 연구 개발 팀(R&D)이 가장 많은 연구 팀이 대부분의 샴페인을 맛 보고 있다. 2017년 F1에서는 여러분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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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F1 게임은 R & D 요소를 제공했지만 F1 2017 은 Adrian Newey를 만나려고합니다. 올해의 게임은 작년에 비해 4 배의 업그레이드가있을 것입니다.

F1 2017 은 시즌을 거치면서 자동차를 개발하는 것과 같은 것을 재현하거나 완전한 경험을 원한다면 여러 시즌을 목표로합니다. 

R & D 섹션은 이미 확장 된 커리어 모드에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파워 트레인, 샤시, 공기 역학 및 내구성과 같은 네 가지 별개의 R & D 영역이 있습니다.

 

각 영역마다 고유 한 업그레이드 세트가 있으며 따라야 할 개발 경로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그 여분의 oomph를 위해 전동 장치쪽으로 벗어나지 만, 더 적은 공기 역학과 함께 그립을 무시하는 대가를 치러야 하느냐? 아니면 그 타이어에 친절한 똑똑한 섀시의 경로를 따라 가야합니까? Motorsport Manager 를 사용 해본 사람들은 이곳에서 이해가 빠를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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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F1 2017 은 업그레이드 경로를 선택할 때 전략적인 문을 열어주는 "리소스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실생활에서 F1으로 유명한 것처럼, 트랙에서 전략을 세우는 것 또한 당신이 그것을 타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F1 2017 에서 자동차를 개발할 때 미리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부서 유지 관리 비용을 줄이기 위해 부서 효율성을 높입니다. 또는 개발 한 부품을 다시 조정하지 않고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들여 보내도록 품질 관리를 개선하십시오. 이 모든 것은  시즌 의 개발 경쟁에서 라이벌을 따라 잡을 수는 있지만 내년에 성공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딜레마는 F1 팀이 현실 세계에서 직면 한 것입니다. 그러나 쉬운 길을 찾으려면 직선과 좁은 방향을 유지할 수있는 "권장 업그레이드"옵션이 필요합니다.

R & D 나무는보기 흉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스포츠의 복잡성은 그와 같습니다. 게임에 심층적 인 기능을 추가하면 Codemasters가 F1 2017 에서보다 하드 코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경험을 찾는 사람들은 이달 말에 게임이 출시 될 때 찾고있는 것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gtplanet.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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