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겠네요.
제가 이 차를 못타서 그런건지 5에 비해서 구간속이 느려진건지 아니면 이 차가 500pp에선 쓸만하지 않은 차인지..
일단은 레이싱 소프트로 달렸을때 버릴차 일줄 알았던 젠쿱쪽이 더 타임이 잘나오더군요;
그런데 이번 뉘르가 전체적으로 타임이 안나오게 만든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확실하게 알려면 NSX로 테스트해야 하는데 막상 하려니 돈이 없어서 튜닝을 못하고(..)
혹 전작에 적용된 일명 '타임 안나오게 만드는 조합'이 이번에 적용되었나 싶습니다.
일단은 5때의 뉘르에서 크게 나눠보면 총 3가지의 시기(?)가 있었는데,
초기의 순정 뉘르
중기의 카루셀 패치(+물리엔진 패치)
후기의 카루셀 패치+다운포스 패치(+물리엔진 패치)
정도로 나눌수 있습니다.
중기의 카루셀 패치로 첫번째 카루셀 구간속이 15~20km/h가량 올라서 타임이 줄었고
후기의 다운포스 패치로 타임이 다시 늘었습니다.
그런데 6의 뉘르는 초기의 순정 뉘르+다운포스 패치까지만 된 느낌입니다.
실제로 카루셀에서 5초기 시절의 구간속(평균 7~80km/h대)이 나옵니다.
.....뭐 나름 과제가 던져졌다고 생각하고 분석하고는 있는데, 아직 결론을 내리기가 힘드네요..
빨리 돈모아서 NSX로 달려봐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