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신인왕전 차량선택 도움되시길 차량분석 결과.~!

by =☆태풍☆= posted Oct 19, 2011 Views 2998 Likes 0 Replies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차량 테스트결과 와~~ 잘 만들었다 생각만 들더군요. 이번 업데이트가 그냥 한게 아니란걸 다시한번 느낌니다.......감탄...~!

테스트 차종은 신인왕전에 출전가능한 4대의 차량으로 했고요. 차량의 특성을 너무도 잘~표현 했습니다. 새로운 발견.

이번 업데이트에 새로이 적용된 레귤레이션을 슈퍼지티300 튜닝안됨 으로 설정 했습니다. (이경우 튜닝안됨. 세팅도 안됨. 실제 슈퍼지티300 참전하는 차량의 세팅기준)

우선은 4대의 차량 전부 신차로 구입..똑같은 기준으로 테스트를 해야하기에...~! 40점 만점 기준으로 평가를 내릴게요

테스트 서킷은 트라이얼 마운틴이고요 4대의 차량을 제가 똑같이 주행해보니 100/1초 차이밖에 안나더군요...~! 감탄..~!

원메이커전 처럼 동일한 기록이 나오고 각 차량의 개성의 차이가 확실히 나타남을 보이더군요. 구간별로 차량의 개성이 다르기에

구간별 베스트 기록도 다~ 다르고요........아무튼 대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

이 힌트를 갈켜주신 바이스티거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역시 바이형은 지티코의 공식 스티브......~

-----------------------------------------------------------------------------------------------------------

1) Amemiya AsparaDrink RX7 '06 (RE AMEMIYA)

   급격한 코너링 : 8 점

   커다란 코너링 : 8 점

   직선 가속력 스트레이트 :  9 점

   타이어 관리능력 : 8 점

   운전 난이도 : 어려움

   종합점수 : 33 점 (40점 만점)

리뷰 : 4대의 차량중 중간정도의 성향입니다. 적절한 언더와 오버가 나면서 직선 구간에서도 쳐지지 않는 느낌..전체적으로 4대의 차량중 가속력이나 코너링시 에 특히 좋고 나쁘고가 없음.

         고속서킷이든 많은 코너로 이루어진 서킷이든 만능형 차량입니다.

트라이얼 마운틴 베스트기록 : 1`분 28 `초 086

----------------------------------------------------------------------------------------

ARTA Garaiya '08 (Autobacs)

   급격한 코너링 : 7 점

   커다란 코너링 : 9 점

   직선 가속력 스트레이트 :  10 점

   타이어 관리능력 : 7 점

   운전 난이도 : 매우 어려움

   종합점수 : 33 점 (40점 만점)

리뷰 : 짧은 코너시 오버성향이 매우 강하나 자이언트 코너에서 타차종보다 월등한 가속력을 자랑하며 스트레이트 구간에선 가장 뛰어난 성능을 발휘 합니다.

         고속서킷에서 좋은 성적을 가능하며 코너가 많은 중 저속 서킷에선 불리함이 적용 됨니다. 오버셩향으로 타이어는 리어쪽이 많이 달더군요.

트라이얼 마운틴 베스트기록 : 1`분 28 `초 103

------------------------------------------------------------------------------------------------------------------------------------------------

Weds sport IS350 '08 (Lexus)

   급격한 코너링 : 9,5 점

   커다란 코너링 : 7.5점

   직선 가속력 스트레이트 :  7 점

   타이어 관리능력 : 9 점

   운전 난이도 : 쉬움

   종합점수 : 33 점 (40점 만점)

리뷰 : 짧은 코너시 비교 차량들보다 가장 월등한 코너링을 자랑하며 가속력은 떨어짐니다. 내구레이스에 타이어 관리가 전체적으로 잘 이루어지는 강점이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구간에선 타차종들 보다 현저하게 떨어지나 연속된 코너에선 가장 빠른 기록을 낼 수 있습니다.

트라이얼 마운틴 베스트기록 : 1`분 28 `초 073

--------------------------------------------------------------------------------------------------------------------------------------------------

Cusco Dunlop SUBARU IMPREZA '08 (Subaru)

   급격한 코너링 : 9 점

   커다란 코너링 : 8.5 점

   직선 가속력 스트레이트 :  7.5 점

   타이어 관리능력 : 7 점

   운전 난이도 : 매우 쉬움

   종합점수 : 32 점 (40점 만점)

리뷰 : 4륜 구동으로서 초보레이서가 쉽게 운전이 가능할 정도로 편안한 운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4륜 구동이기에 코너 진입시 언더성향이 매우 강하며. 탈출시 드라이버의 별다른

         테크닉없이 풀 액셀링이 가능할정도로 안정성이 뛰어남니다. 베스트 기록은 가장 좋은 기록을 냈지만 가장 단점은 랩수가 늘어날수로 기록이 줄어든다는거죠.

         4륜 구동이기에 프론트 타이어의 소모가 빠르게 구현됨으로 초반 레이스에는 강한 이점이 있으나 후반부의 타이어 그립력이 현저하게 떨어짐니다.
      
트라이얼 마운틴 베스트기록 : 1`분 27 `초 764

-------------------------------------------------------------------------------------------------------------------------------------------------------------------

[결론]

기록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어느 차종을 선택하는것은 여러분들의 드라이빙 성향에 맞는 차량을 선택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오버 성형 / 언더 성향 / 안정적인 성향까지.......모두 개성에 알맞게 표현됬더군요..~!

차량의 특성을 가장 잘~살린 클래스인듯 합니다.......... 감탄...~!

그간 튜닝만해서 타서 이런걸 몰랐는데.. 새로운 재미가 있네요..~~~!

1구간이 가장 빠른 차량이 있으면, 3구간이 빠른차량이 다르더군요....

전체적으로 1~3구간 평균 랩타임을 기록하는 차량도 존재하고요........너무 재미 있네요...^^

이상 태풍이의 리뷰~~입니다..
* 데미갓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1-10-24 20:32)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