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4에서 5로 넘어온지 3일째입니다..
4에선 항상 전자장비를 켜고 했었는데
5를 시작하며 이제 끄고 하는데......
아무것도 못하겠네요
여기 있는 글들과 apex도 몇번씩 읽고 연구중인데
abs를 끄고 풀 브레이킹을 할 수가 없으니
고속 주행에서 급감속을 어찌해야할지..
브레이킹 포인트를 일찍 잡고 콱이 아닌 스으으윽~ 밟는데
스핀안하면 감속량이 부족해 코너진입이 안되어버리고(코스이탈)
코너들어갈 지점까지 감속이 되려면 스핀이 되버리고;
아주 미치겠습니다
페달,스티어링 팍팍 조작 하지도 않는데 (진짜 부드럽게한다고 자신함..)
전반적인 평균속도를 낮춰서 다니면 순위가 밀리고
도대체 다른분들 어떻게하는건지 궁금하여 멀티도 들어가봤으나
모두 전자장비 off에 페달 밟는것도 저랑 비슷한데;
세팅의 문제인가요
lsd만 좀 올리고 하는데
이거라도 하니 좀 덜하지 lsd안달았을땐 아예 잔디밭에 뒹굴었죠
가야르도, MX 5 미아타 두개 위주로 하는데 둘다 너무 힘드네요;
3일내내 그란만 했는데 스트레스만 받아서 끄적여 봤습니다....
4에선 항상 전자장비를 켜고 했었는데
5를 시작하며 이제 끄고 하는데......
아무것도 못하겠네요
여기 있는 글들과 apex도 몇번씩 읽고 연구중인데
abs를 끄고 풀 브레이킹을 할 수가 없으니
고속 주행에서 급감속을 어찌해야할지..
브레이킹 포인트를 일찍 잡고 콱이 아닌 스으으윽~ 밟는데
스핀안하면 감속량이 부족해 코너진입이 안되어버리고(코스이탈)
코너들어갈 지점까지 감속이 되려면 스핀이 되버리고;
아주 미치겠습니다
페달,스티어링 팍팍 조작 하지도 않는데 (진짜 부드럽게한다고 자신함..)
전반적인 평균속도를 낮춰서 다니면 순위가 밀리고
도대체 다른분들 어떻게하는건지 궁금하여 멀티도 들어가봤으나
모두 전자장비 off에 페달 밟는것도 저랑 비슷한데;
세팅의 문제인가요
lsd만 좀 올리고 하는데
이거라도 하니 좀 덜하지 lsd안달았을땐 아예 잔디밭에 뒹굴었죠
가야르도, MX 5 미아타 두개 위주로 하는데 둘다 너무 힘드네요;
3일내내 그란만 했는데 스트레스만 받아서 끄적여 봤습니다....
abs까지 끄고 할 수야 있겠지만 그러면 브레이크락이 안걸리게 밟아줘야 하는데
그거까지 신경쓰고 하려면 웬간해서는 스트레스받기 딱 좋아요;;;;;;
abs는 1로설정해놓으시고 달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