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되먹은 포드GT의 오버스티어를 잡아봤습니다. -0-
성적도 그럭저럭... 배틀을 할수있게 됐다는점이 일단 많이 발전했습니다 ㄱ-
제 셋팅은 언제나 그렇지만 안정성을 목적으로합니다. 덕분에 다소 랩타임은 떨어집니다.;;;
이상태에서 구미에맞게 만져서 쓰시면 될듯합니다.;
또 쭉 써 내려갑니다. 차례대로;;(누누히 말씀드리지만 디카가 엄써용 ㅠㅠ)
421마력 (-32)
1165 (100% 변화없음)
R3 / R3
10 35
여기부터 하체, 브레이크 셋팅입니다.
-5 -5
6 5
7 6
0.00 -0.15
0.5 2.0
6 5
ABS 온 오프 모두 대응합니다. 혹시 ABS오프시에 너무 민감하시면 한단계정도 내려주시면 됩니다. 단 프론트가 높도록 -0-
여기서 좀 더 오버스티어셋으로(리어 스프링 +, 프론트캠버 +) 하는것이 기록단축에는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기어비입니다.
2.610
1.768
1.269
0.996
0.809
0.663
5.000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성적도 그럭저럭... 배틀을 할수있게 됐다는점이 일단 많이 발전했습니다 ㄱ-
제 셋팅은 언제나 그렇지만 안정성을 목적으로합니다. 덕분에 다소 랩타임은 떨어집니다.;;;
이상태에서 구미에맞게 만져서 쓰시면 될듯합니다.;
또 쭉 써 내려갑니다. 차례대로;;(누누히 말씀드리지만 디카가 엄써용 ㅠㅠ)
421마력 (-32)
1165 (100% 변화없음)
R3 / R3
10 35
여기부터 하체, 브레이크 셋팅입니다.
-5 -5
6 5
7 6
0.00 -0.15
0.5 2.0
6 5
ABS 온 오프 모두 대응합니다. 혹시 ABS오프시에 너무 민감하시면 한단계정도 내려주시면 됩니다. 단 프론트가 높도록 -0-
여기서 좀 더 오버스티어셋으로(리어 스프링 +, 프론트캠버 +) 하는것이 기록단축에는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기어비입니다.
2.610
1.768
1.269
0.996
0.809
0.663
5.000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는 스프링을 4/7로 했봤는데 이쪽이 오히려 오버스티어가 줄어드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게 맞는건지 암튼 그렇게 고쳐봤습니다.
주행스타일에 문제인가 모르겠는데 스프링 값을 어느정도 올려주는것도 낮출때보다 그립을 더 잘 잡는 경우도 있는거 같더군요.
이차는 특성이 악셀오프일때 리어가 무섭게 날아가려고 하지만 악셀을 적당히 쳐주면 그립을 바로 회복하는데 이 경계를 잘 컨트롤 하는게 재미있네요.
뒤를 적당히 날리며 코너돌기에도 용이한것이 MR의 맛이죠^^
좀 더 타보면서 정보공유를 해봤으면 좋겠지만 오늘 업데이트되면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는거...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