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actor

[정보]알팩터2 발매가격 및 이용안내

by OverAttack posted Nov 03, 2011 Views 3711 Likes 0 Replies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Please continue discussing in existing threads or make new threads to discuss specific things mentioned.

What is the pricing structure for rF2?
In the USA, rF2 will sell for $43.99. This will allow unlimited access to single player and mod development mode. It will also include one year access to an online account. Additional one year access to the online account can be purchased for $12.99.

Why not simply raise the initial purchase price?
That wouldn’t be fair to those wanting to use only the single player or mod development mode.

What exactly are online services?
Users will be given online accounts from which they can access multiplayer races. This should reduce the number of anonymous race entries and in turn hopefully reduce the number of passworded servers.

The service will identify when updates are available and allow for automatic downloads.

The service provides a way to generate and maintain unique Mod/Package ID’s. This should help reduce the mismatch problem found in the current version of rFactor and also help reduce/eradicate version confusion for the end user.

Additional features such as online statistics are also planned.

What will I be able to do if I don't use online services?
You will be able to run single player, run Mod Mode, and manually find and install any mods or updates.

What is this open beta I have been hearing about?
We plan to release an early content-limited version for mod makers to provide feedback on the system. It will be an open beta, meaning anyone can participate. People wishing to take part will be required to make a full purchase (see pricing info above). We are planning to give those who take part in the open beta 18 months of online access with that purchase rather than the 12 months which will come with purchase after the open beta.

Will you offer refunds during or after the open beta?
If you believe you became a part of the rFactor 2 community too early we can arrange one.


기존 스레드에 대해 논의 계속 또는 언급된 구체적인 것들을 논의하기 위해 새로운 스레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F2에 대한 가격 구조는 무엇입니까?
  미국에서 rF2는 $ 43.99를 위해 판매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플레이어와 모듈 개발 모드로 무제한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또한 온라인 계좌로 1 년간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온라인 계정에 추가 1 년 액세스가 $ 12.99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왜 단순히 초기 구매 가격을 인상하지?
  그것은 단지 하나의 플레이어 또는 모듈 개발 모드를 사용하고자들에게 공정하지 것입니다.

  온라인 서비스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사용자들은 멀티 플레이어 경주에 액세스할 수있는 온라인 계정이 주어집니다. 이것은 익명 경주 항목의 수를 줄이고 차례로 희망 passworded 서버의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업데이 트가 가능하며 자동으로 다운로드를 허용하면 서비스를 식별합니다.

  이 서비스는 고유 MOD / 패키지 ID의를 생성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rFactor의 현재 버전에있는 불일치 문제를 줄일 수 있으며, 최종 사용자에 대한 버전 혼동을 줄이기 / 근절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같은 온라인 통계와 같은 추가 기능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나는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면 할 수 무엇을 할 것인가?
  당신은 하나의 플레이어를 실행 MOD 모드를 실행하고 수동으로 mods 또는 업데이 트를 검색하고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듣고있다이 오픈 베타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시스템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모듈 제조 업체에 대한 초기 콘텐츠 제한된 버전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그것은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즉, 오픈 베타 것입니다. 참여하고자하는 사람들은 (위의 가격 정보 참조) 전체 구매하셔야합니다. 우리는 오히려 오픈 베타 이후 구매 올 12 개월 이상의 것을 구입 온라인 액세스의 오픈 베타 18 개월 참여하는 자들을 줄 예정입니다.

  당신은 오픈 베타 기간 동안 또는 그 이후 환불을 제공됩니까?
  당신이 rFactor이 지역 사회의 일원이되었다 판단되면 너무 일찍 우리는 하나를하실 수 있습니다.



아... 이제 드디어 오픈베타에 접어들면서...

예약주문을 받을듯하네요 가격은:43,99달러... 해당시기에 환율만 치솟지 않는다면..

그렇게 부담가지 않는 가격이네요.. 그리고 이미지스페이스가 돈을 좀 벌고 싶다라는 의도보다는...알팩터1 너무 쉽게 크랙이 뚫려서...(회사에는 치명타였겠죠)

멀티 서버이용시 1년마다 약13달러를 지불하게끔 변경했네요... 개인적으로 걱정했던부분이 iracing처럼 완전 유료화로 전향하는게 아닌가 걱정했습니다.

어차피 게임회사라면 이익을 위해서 게임을 만들지.... 거지근성으로 만드는 경우는 없지 않습니까... 문을 닫을 계획이 아닌이상요... 개인생각입니다만... 이미지스페이스는

유저들이 구입하는 수익률보다는.... 현 F1팀에게 시뮬레이터 제공으로 하여금 벌어들이는게 더많은 이익이 있지 않나 싶어요 ㅎㅎ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는걸로 알구있구요..

그러니 알팩터2를 만들고 발매를 하게 된건지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튼 오래도록 기다리셨습니다 콸콸 ㅠㅠㅠㅠ 헌대.. 알팩터1처럼 스크립트 공개는 일부적으로 막은듯하네요 ㅠㅠ;;MOD 중요성이 큰대 ㅠㅠ

게임을 만나봐야 알수 있을듯합니다.

<object width="640" height="480"><param name="allowfullscreen" value="true" /><param name="allowscriptaccess" value="always" /><param name="movie" value="http://vimeo.com/moogaloop.swf?clip_id=34184662&server=vimeo.com&show_title=1&show_byline=1&show_portrait=1&color=00adef&fullscreen=1&autoplay=0&loop=0" /></object>


Articles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