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도 게임도 초보인지라 일단 셋팅은
죄다 만땅-_-;;;;으로 해놓고 하고있습니다.
900도다보니 컨트롤도 힘들고..핸들도
무겁고 잘 않돌아가고ㅠㅠ
호라이즌이나 csr사용하시는분들
어떻게 셋팅하고 즐기시는지 궁금합니다!
아 펌웨어는 750b..였을겁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엘리트 휠 구매해서 호라이즌을 플레이중입니다
셋팅값 설정을 잘 몰라가지고 데미갓님 세팅으로 설정하고 게임을 해봤는데
속도를 조금 낸 상태에서 앞차를 추월하려고 핸들들 조금만 돌려버리면
핸들이 다시 반대쪽 ( 제가 핸들을 조작한 방향의 반대 방향 ) 으로 돌아가게 되면서
차가 자꾸 돌아버리네요..
게임 설정을 잘못한거지..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게임상의 세팅도 알수 있을까요?? ^^;;
저는 엘리트이고요 세팅은
SEN 900
FF 30
sho ( 포르자 시리즈에서는 반응안해서 무의미 )
ABS off
ACT off
dri 0
spr 0
dpr 0
dea 0
lin 0
겜난이도는 140 % (AI 매우어려움)
900 도라고 겁먹을 필요없습니다...어차피 왠만한 커브는 좀만 돌려도 다 돌아가니까요..
그리고 FF 올려서 핸들 일부러 무겁게 할 필요없습니다...저도 보통체격인데 30 이 적당하던데..
그이상은 피곤해 지더군요...핸들이 가벼워야 급하게 핸들꺽어야 할때 자신이 맘먹은데로 자연스럽게
조작을 할수가 있으니...뭐 이건 사람마다 느낌이 틀리니...자신한테 맞게 설정하는게 좋을듯 하네요
아이브 //
저도 엘리트 쓰는데 말씀하신 증상은 휠 세팅하고는 관계 없어 보이네요..
아마도 호라이즌 차량의 특성같아 보이는데..
핸들을 꺽었는데 반대로 돈다니...이것도 좀 이해가 안가고..
일단 차량 사시고 다운포스 최대로 올려서 겜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론트랑 리어 모두 날개 달아서 다운포스 최대로 올리고....
해보세요...속도를 낸 상태에서 차가 돈다는건 TCS 랑은 관련이
없어 보이고...;; 좀 애매하네요....아마 적응문제 같아 보이는데..
일단 전 호라이즌
휠세팅 시뮬레이션
ABS 사용안함
TCS 끔 ( AWD 차량이 아닌경우 1000 마력 넘어가면 킴 )
기어변속 수동클러치
가이드라인 오프
되돌리기 오프
여튼 다 오프....
그리고 엘리트도 그런지 모르겠는데..일단 엑박 키신후 휠 키고 겜 하시기 바랍니다..
휠로 엑박을 키시지 마시고요...예전 GT2 시리즈는 휠로 전원키면 휠 반응이
이상해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엑박먼저 키면 상관없고요...
엘리트도 그런지는 모르겠네요...전 예전 습관때문에
항상 엑박부터 키고 휠 킵니다...
저는 엘리트이고요 세팅은
SEN 900
FF 70
ABS 60
ACT on
dri 0
spr 0
dpr 0
dea 0
lin 0
겜난이도는 120% (AI 어려움)
정도 인것 같네요.
900도가 어렵긴한데.
그래도 아슬아슬한맛이... ㅎ
전 다만 무지 더디게 진행중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