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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쎄토 코르사 테크 프리뷰 버전을 종종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킹 하면서 쉬프트 다운을 할 때,

클러치를 제대로 안밟아서 기어 갈리는 소리와 함게 기어가 잘 들어가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아이레이싱의 경우 클러치를 다시 깊게 밟아주면 기어가 제대로 들어가는데,

아쎄토의 경우 클러치 한번 밟았다가 다시 놓을 때 여지없이 리어가 스핀합니다.

시동 꺼진것도 아닌데 말이죠.

그래서 클러치를 밟은 상태로 기어를 중립 돌렸다가 쉬프트 다운을 해봐도 마찬가지 입니다.

 

제가 어디를 잘 못한 걸까요?

설마 더블클러치라도 해야 하는 걸까요?

(클러치 밟고 중립 클러치 놨다가 다시 밟고 시프트 다운)

죄송합니다. 더블클러치 해볼생각을 안해보다 이제 생각나서;

 

 

 

  • profile
    title: GT6데미갓 2013.07.11 22:01

    아세토랑 아이레이싱 둘다 해본 초보자의 감으로는 클러치감이 크게 다르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레브리밋 잘 보시면서, 마지막 릴리스 포인트에서 서서히 클러치를 띠어줘야 리어가 돌지 않는거 같고요.

    클러치를 팍팍 놓으면 기어가 갈리거나 안갈리면 레브리밋때문에 리어가 슬립하거나 했던거 같네요.


    참고하세요~


    보다 전문적인 답변은 전문가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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