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Season 3 2012-08-19 8:00 pm Suzuka International Racing Course - Grand Prix Race Session: 27312840/6284904 Official |
Average Lap Time | Laps Completed | Cautions | Caution Laps | Lead Changes | Strength of Fiel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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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132 | 23 | 0 | 0 | 2 | 2217 |
Pos | Class Pos | Car | Class | Car # | Driver | Start Pos | Out | Interval | Laps Led | Average Lap Time | Fastest Lap Time | Fast Lap# | Laps Comp | Inc | Champ Pts | Gross Club Pts | Div | Club | iRating | Licens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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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 C6R GT1 | 5 | 1 | Running | Laps | 19 | 1:58.132 | 1:57.078 | 5 | 23 | 6 | 126 | 8 | 2 | Central-Eastern Europe | 2569(+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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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 C6R GT1 | 7 | 5 | Running | Laps | -00.876 | 4 | 1:58.093 | 1:56.909 | 23 | 23 | 13 | 110 | 6 | 3 | Benelux | 2060(+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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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 C6R GT1 | 3 | 7 | Running | Laps | -04.586 | 0 | 1:58.212 | 1:56.678 | 20 | 23 | 5 | 94 | 4 | 2 | International | 2905(+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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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 C6R GT1 | 10 | 8 | Running | Laps | -17.434 | 0 | 1:58.756 | 1:57.281 | 19 | 23 | 3 | 78 | 2 | 4 | Benelux | 1568(+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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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 C6R GT1 | 9 | 4 | Running | Laps | -54.022 | 0 | 2:00.408 | 1:57.418 | 13 | 23 | 17 | 63 | 0 | 3 | Central-Eastern Europe | 1748(+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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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 C6R GT1 | 11 | 9 | Running | Laps | -1:49.436 | 0 | 2:02.758 | 1:59.154 | 10 | 23 | 12 | 47 | 0 | 4 | Australia/NZ | 15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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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1 | Ford GT | 1 | 10 | Running | Laps | -1:52.703 | 0 | 2:02.874 | 2:01.515 | 17 | 23 | 2 | 128 | 2 | 1 | Finland | 5534(+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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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2 | Ford GT | 4 | 11 | Running | Laps | -1 L | 0 | 2:05.974 | 2:04.635 | 13 | 22 | 7 | 64 | 0 | 2 | New Jersey | 254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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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7 | C6R GT1 | 8 | 3 | Running | Laps | -1 L | 0 | 2:07.138 | 1:57.852 | 2 | 22 | 5 | 31 | 0 | 3 | Brazil | 1831(-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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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3 | Ford GT | 12 | 12 | Running | Laps | -1 L | 0 | 2:07.734 | 2:05.027 | 19 | 22 | 1 | 32 | 0 | 5 | Finland | 1336(-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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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8 | C6R GT1 | 2 | 2 | Disconnected | Laps | -5 L | 0 | 1:59.064 | 1:56.239 | 3 | 18 | 4 | 15 | 0 | 1 | DE-AT-CH | 3587(-1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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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9 | C6R GT1 | 6 | 6 | Disconnected | Laps | -22 L | 0 | 2:01.512 | 2:01.512 | 1 | 1 | 5 | 7 | 0 | 3 | International | 1964(-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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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ub | Overall Club Pts (OCP) | Gross Club Pts | Club Pts Mult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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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ntral-Eastern Europe | 8 | 8 | 1 |
Benelux | 8 | 8 | 1 |
International | 4 | 4 | 1 |
Finland | 2 | 2 | 1 |
Australia/NZ | 0 | 0 | 1 |
New Jersey | 0 | 0 | 1 |
Brazil | 0 | 0 | 1 |
DE-AT-CH | 0 | 0 | 1 |
http://members.iracing.com/membersite/member/EventResult.do?&subsessionid=6284904&custid=62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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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ver Comments
B 클래스 승급 기준은 모두 충족하게 되었지만, 어찌되었던 플레이 하는건 다른거니까 (-_-); 원래 일요일에 영암서킷을 달리고 있었어야 했지만 하루 일찍 올라온
관계로 GT 챌린지 스즈카 45분 레이스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예선을 안하고 또 들어갔더니 7번째 출발, GT 챌린지는 프로토타입 & GT 시리즈와는 다르게 롤링스타트
가 아닌 스탠딩 스타트를 하므로, 스타트를 기가막히게 해야 했습니다.
B 클래스 승급은 이전 레이스로 정해졌으므로, 무리하지 말자! 라고 생각하고 출발해서 무난하게 달리던 중 레이스 초중반부터 1위로 달리던 드라이버의 페이스가 슬금슬금
느려지더니 이내 1, 2, 3, 4 위가 뒤섞여 달리는 격전이 펼쳐지게 되었습니다 -_-; 저는 4위로 그저 사고나면 피해야지 하고 소심소심 모드로 달리던 중
아무래도 GT 챌린지의 C6R 이 난이도가 상당하므로 한 드라이버가 스푼에서 멘붕스핀으로 배리어에 차를 꽂아 피트로 들어가 3위.
그러던 중 연료량이 설설 떨어지며 저의 레이스 패턴인 후반부가 강한 페이스가 나왔습니다.
비록 선두와 4초 차이로 레이스를 종료했지만, 만약 "배틀에 적극 동참했다면 우승도 해볼만 하지 않았을까" 하면서 약간 아쉬운 레이스를 마쳤습니다.
B 클래스 되면 신나게 배틀하겠노라고 생각하며 -_ㅡ) B 클래스 고고!
그나저나 시퀀셜이 H 쉬프팅보다 쉽다는 편견을 요즘 완전 깨고 있습니다.
왼발로 브레이킹하고 오른발로 스로틀을 Blip 해주면서 한단 한단 내려야 하는데 이게 긴장상태에서 타이밍이 맞지 않아 기어가 제대로 안내려갈때가 있습니다.
순간 멘붕하면서 제동이 쭉 밀려 코스아웃 할때가 있어요... 시퀀셜은 타이밍이 정말 중요한 듯 싶습니다 oTL...
ㅎㅎ 잘봤습니다 시퀀셜은 분명히 꺽었는데 보면 N~~ 이 되있다는 점~~~